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즈니스를 혁신하기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이메일로 보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꼼지운동 2020. 6. 2. 12:16

본문


비즈니스를 혁신하기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이메일로 보내십시오!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당신의 비즈니스의 이익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제대로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보증되지 않은 이메일을 보낸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 기반을 잃게 될 것이다.


많은 잠재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다음과 같은 편리한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를 확인할 수 있다.




전자 메일 메시지에서 가능한 한 매력적인 개인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다른 모든 마케팅 기법들과 마찬가지로, 고객들은 보통 그들이 연관성이 있다고 느끼는 것들과 더 많은 거래를 한다.


예를 들어, 구독자 그룹이 목록에 가입한 이유를 알고 있는 경우 해당 이유를 메시징에 추가하십시오.




당신의 목표 청중에 해당하는 이메일을 보내세요.


독자 몇 명을 모집한 후에, 독자들로 하여금 그들의 친구를 가입시키도록 유도하는 방법을 생각해 내라.


모든 이메일이 끝날 때, 독자들이 친구들에게 당신의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구독" 버튼과 "공유" 버튼을 제공하라.


당신의 이메일 기반은 정말 이런 식으로 커질 수 있다.




지금 구입해야 한다는 긴급 메시지 같은 스팸 메일 판매 기법은 피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스팸으로 보내는 것처럼 보이게 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영향을 줄 것이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마케팅하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사업을 존경할 만한 방식으로 제시해야 한다.


당신의 고객들은 이것이 신선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당신의 회사에서 더 구매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고객에게 전용 특별 뉴스레터를 제공하여 고객이 전자 메일에 뉴스레터가 도착하는 것을 예상하도록 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은 독자들이 친구를 초대하도록 격려할 뿐만 아니라, 독자들에게 더 소중함을 느끼게 한다.


추천 프로그램은 당신의 이메일 기반뿐만 아니라 당신의 고객 기반도 성장시키는 훌륭한 방법이다.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에 대해 직접 학습할 수 있는 모든 리소스를 활용하십시오.


당신은 많은 도움이 되는 책이나 웹사이트를 찾을 것이다.


또한 관련 지역 정보를 얻기 위해 해당 지역의 지역 강좌 또는 워크숍에 참석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일관성을 실천하다.


항상 전자 메일에 동일한 비즈니스 로고, 색상 및 글꼴 스타일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텍스트 기반 정보에 읽기 쉬운 글꼴을 사용하십시오.


메시지를 몇 개 보낸 후, 개인들은 박스에 있는 당신의 이메일을 인식할 것이고 그들은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특히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이용할 때는 항상 고객에게 친숙해지려는 목표를 가져야 한다.




모든 메시지에 많은 유용한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제품에 대한 정보만 가득 채우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진정으로 도움이 되는 것을 포함하십시오.


가입자에게 귀하의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없는 정보 제공 기사를 특별하게 이용하십시오.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몇 가지 제안을 이메일에 넣으십시오.


판매를 원할 때만 이메일을 보내지 말고, 휴일에는 반드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이메일을 받기 전에 이해당사자들이 이중으로 옵트인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현명하다.


비록 그것이 과잉 살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그 개인이 진정으로 당신의 이메일을 원하도록 보장하고 당신이 스팸을 보내는 데 곤경에 처할 가능성을 줄인다.




청결하고 구독을 취소하는 링크가 있는 것이 현명하다.


당신은 항상 구독 취소 링크를 갖고 싶어하고, 사람들이 볼 수 없는 곳에 숨겨두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선택권이 있다고 느껴야 하고 당신의 이메일을 보도록 강요당하지 말아야 한다.




당신으로부터 이메일을 받는 가입자들이 기꺼이 모든 동의를 해 줄 정도로 매우 중요하고 충분히 스트레스를 받을 수 없다.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불만과 매출 손실로 이어질 것이다.


잘못된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않도록 이 기사의 조언을 적용하십시오.